유성구청소년수련관, 개관5주년 기념행사 성료
유성구청소년수련관, 개관5주년 기념행사 성료
  • 김남숙 기자
  • 승인 2021.05.23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 꿈다해봄 청소년행복축제 ‘유청수 텔:레비전’개최

대전 유성구(구청장 정용래)는 지난 22일 유성구청소년수련관 개관5주년을 맞아 ‘꿈다해봄’ 청소년 행복축제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22일 정용래 유성구청장이 ‘꿈다해봄’ 청소년 행복축제에 참석해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22일 정용래 유성구청장이 ‘꿈다해봄’ 청소년 행복축제에 참석해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꿈다해봄’ 정책 브랜드를 바탕으로 청소년들의 꿈과 비전을 나누고자 ‘Tell A Vision 청소년 꿈을 말하다!!’라는 주제로 펼쳐진 이번 기념행사는 실시간 온․오프라인으로 중계됐다.

이날 정용래 유성구청장을 비롯한 조승래 국회의원, 구․시의원, 청소년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전 이벤트 ‘응답하라 2016수련관’, ‘SNS 응원 릴레이 챌린지’ 등을 진행하며 행사의 시작을 알렸다.

본행사 1부에서는 청소년운영위원회 및 청소년자치활동단이 직접 기획한 ‘아는 수련관 형님’ 무대를 통해 내빈과의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으며, 2부는 청소년어울림마당의 일환으로 동아리 공연 및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다채로운 기념행사가 진행됐다.

정용래 유성구청장은 “유성구청소년수련관 개관5주년을 축하드리며, 꿈을 같이 나누고 이야기하면서 미래비전을 펼쳐나가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라며, 여러분의 꿈을 늘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2016년 5월 4일 개관한 유성구청소년수련관은 2019년 청소년수련시설종합평가 최우수기관 선정, 2020년 대한민국청소년박람회 우수운영단체 수상하는 등 청소년들이 꿈을 키우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했으며, 현재 청소년을 위한 8개분야 30개 사업 운영으로 유성구 청소년정책을 수행하는 허브기관의 역할을 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