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 기업별 맞춤형 마케팅 지원기업 모집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 기업별 맞춤형 마케팅 지원기업 모집
  • 김용우 기자
  • 승인 2021.07.01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디지털콘텐츠 기업의 마케팅을 도와드립니다"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김진규, 이하 진흥원)이 대전지역의 디지털콘텐츠 기업에게 맞춤형 마케팅 지원을 통해 지역 강소기업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 전경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 전경

지난해 많은 기업들에게 호응을 받았던 사업으로, 올해도 진흥원은 브랜드강화와 B2C 국내마케팅 지원 2개의 분야별 각 3개 과제를 지원할 예정이다.

브랜드강화는 기업 브랜드 진단 및 디자인 컨설팅을 통해, 브랜드네이밍 및 CI/BI 디자인 개발하고, 상표 및 디자인 출원 등을 지원한다. 또한 B2C 국내마케팅은 기업별 홍보자료를 분석 및 전략 수립을 통한 맞춤형 홍보 영상을 제작하고, 제작한 홍보영상을 활용한 유튜브 또는 페이스북 등에 바이럴 마케팅을 지원한다.

지원대상은 대전에 본사를 둔 디지털콘텐츠를 위주로 사업을 영위하는 소프트웨어 관련 기업이며, 유사과제로 타기관의 지원을 받았거나 받을 예정인 기업, 전년도 동일사업으로 지원을 받은 기업, 중앙행정관서의 장으로부터 참여제한을 받은 기업, 체납기업 등은 제외되므로 공고문을 확인하여야 한다.

접수기간은 내달 16일까로 신청을 희망하는 기업은 진흥원 사업관리시스템(http://pms.dicia.or.kr)으로 온라인 신청만 가능하다. 신청한 기업 중 선정평가를 통해 6개 내외를 선정할 예정이다.

김진규 진흥원장은 “대전 지역 디지털콘텐츠 기업의 차별화된 대표 브랜드 구축을 통한 브랜드 가치 상승과 경쟁력 확보, 신규고객 유치를 통해 코로나19 확산으로 경제 여건이 어려운 상황 속에서 실질적인 지원을 지속해서 발굴하겠다”며 “지원사업에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