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농협, 교육청에 어린이 교양지 600부 기증
충남농협, 교육청에 어린이 교양지 600부 기증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1.07.07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서력, 창의력 키우고 바르게 성장하는 데 도움되길"

충남교육청(교육감 김지철)은 7일 NH농협은행 충남영업본부로부터 종합 교양지 “어린이 동산” 600부 연간구독권을 기탁받아 도내 420개 학교에 전달한다.

김지철 충남교육감이 7일 여운철 NH농협은행 충남영업본부장으로 부터 어린이동산 연간구독권을 기증받았다.
김지철 충남교육감이 7일 여운철 NH농협은행 충남영업본부장으로 부터 어린이동산 연간구독권을 기증받았다.

「어린이 동산」은 농민신문사에게 발행한 어린이 교양 잡지로, 2019 문화체육관광부 우수콘텐츠 잡지로 선정되었으며, 어린이들에게 도움이 되는 과학, 역사, 논술 등 다양한 정보를 담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지철 교육감과 NH농협은행 충남영업본부 여운철 본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도내 학생들의 바른 성장을 도울 수 있는 다양한 협력방안을 논의했다.

여운철 본부장은 “충남어린이들이 독서력과 창의력을 키우고 바르게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NH농협은행은 충남 어린이들을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을 하겠다”이라고 말했다.

김지철 교육감은 “기탁된 어린이 교양지가 미래 주역인 청소년들에게 기후위기 시대 지속가능한 내일을 위한 생태환경교육 자료로 활용되어 생명의 소중함과 자연의 가치를 배울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