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자원봉사센터-씨네Q 천안불당점, 우수봉사자 혜택 제공
천안시자원봉사센터-씨네Q 천안불당점, 우수봉사자 혜택 제공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1.07.26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무협약으로 우수자원봉사자와 대학생서포터즈에 영화표와 매점 할인

충남 천안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23일 우수자원봉사자들의 인센티브 확대를 위해 씨네Q 천안불당점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천안시자원봉사센터와 씨네Q 천안불당점과 지난 23일 우수자원봉사자들의 인센티브 확대를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천안시자원봉사센터와 씨네Q 천안불당점과 지난 23일 우수자원봉사자들의 인센티브 확대를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자원봉사자들의 여가·문화생활 지원과 상호 공동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특히 한줄두줄나눔봉사단(단장 황종숙)의 적극적인 연계로 진행됐다.

협약에 따라 우수자원봉사자들은 영화티켓과 매점 할인 혜택을 받게 됐다. 수혜대상은 우수자원봉사자(1365자원봉사포털 누적 100시간 이상)와 대학생 자원봉사 서포터즈이다.

주요 혜택으로는 현장 영화 티켓 구매 시 동반 1인 포함 각 2,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으며, 영화관 매점 콤보 8,500원 이상 이용 시 2,000원의 중복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전국 12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씨네Q 중 씨네Q 천안불당점은 다양한 세대가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사회적약자를 비롯해 공익활동에 기여하고 있는 시민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이날 협약을 체결한 전혜인 씨네Q 천안불당점 시니어 매니저는 “지역에서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우수자원봉사자들에게 어려운 시기에 영화 관람 한 편이 큰 휴식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용석 천안시자원봉사센터장은 “씨네Q 천안불당점 관계자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자원봉사자들에게 힘이 되고 동기부여가 될 수 있는 할인가맹점 확대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