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군 부서장․정책자문위원 69가지 주요 현안 점검
청양군 부서장․정책자문위원 69가지 주요 현안 점검
  • 조홍기 기자
  • 승인 2021.08.20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 청양군이 지난 19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업무 보고회를 열고 69가지 주요 현안의 추진상황을 공유했다.

지난 19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업무 보고회 개최 모습
지난 19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업무 보고회 개최 모습

이날 보고회에는 김돈곤 군수와 각 부서장, 정책자문위원 등 30여 명이 참석해 주요 현안을 점검하면서 향후 추진 방향에 대해 깊이 있는 의견을 나눴다.

참석자들이 논의한 주요 현안은 ▲먹거리 정책 ▲사회적 공동체 특화단지 조성 ▲2021년 청양고추․구기자 온라인 축제 ▲임산물 융․복합화 사업 내실화 ▲청년 농업인 육성 ▲가족문화센터, 평생학습관, 정산 다목적복지관 건립 ▲고령자복지주택, 통합돌봄센터 구축 ▲보건의료원 주차타워 조성 ▲청춘거리 활성화 ▲칠갑산 중심 3대 관광권역 개발 ▲충남 사회적경제 혁신타운 조성 ▲충남소방복합시설 조성 ▲친환경 에너지타운 조성 ▲친환경 스마트 원예단지 용수체계 구축 ▲스마트청양 군민운동 활성화 등이다.

이 자리에서 이상혁 정책자문위원회 농정분과위원장은 “보고회를 통해 군정 현안과 역점사업 세부 추진과정 등 많은 것을 알게 됐다”면서 “부서 간 연계와 협력을 강화해 사업 효과를 높이는 데 주력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돈곤 군수는 “그동안 각종 공모사업과 도 단위 기관 유치 등 많은 성과를 올렸지만, 더 중요한 것은 지어질 시설에 대한 전반적인 운영관리 계획을 체계적으로 준비하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정책자문위원님들과 긴밀한 협력 체계 아래 모든 면에서 최고 수준의 농촌을 조성하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주문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