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교육청 시설공사분야 만족도 98%...지난해보다 상승
대전교육청 시설공사분야 만족도 98%...지난해보다 상승
  • 이성현 기자
  • 승인 2021.08.25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시교육청
대전시교육청

대전시교육청이 학교공사업체를 대상으로 실시한 시설공사분야 만족도 조사 결과 98%가 만족한다고 응답한 것으로 나타났다.

25일 시교육청에 따르면 이번 만족도 조사는 지난 6일부터 17일까지 12일간 여름방학 학교공사업체 56개의 대표 또는 현장대리인을 대상으로 이메일 및 우편회신 방식으로 조사가 이뤄졌다.

그 결과 직전 조사인 2021년 상반기 조사의 만족도 98%와 동일했으며 지난해 하반기 조사의 만족도 97%에 비해 1% 상승했다.

세부적으로는 계약분야 만족도(3개 항목) 98%, 공사분야(3개 항목) 98%로 지난 만족도 조사와 동일하고, 공사전반에 대한 만족도(1개 항목)는 95%로 지난 만족도 조사보다 4% 상승하여 향상된 모습을 보였다.

특히 계약담당자와 공사감독관의 불합리한 요구는 전혀 없는 것으로 조사됐으며, 계약담당자 친절 및 공사감독관의 공정한 업무처리 만족도가 100%로 매우 높게 나타났다.

이번 만족도 조사를 통해 건의된 개선의견은 적극 반영해 공사감독관과 연계한 공정별 공사 현장 소통 강화, 도급자 설치 관급자재 사전준비 및 일정관리 조율을 통한 공사 기간 관리 등의 부분을 개선하도록 더욱 노력할 계획이다.

고영규 시설과장은 “이번 시설공사분야 만족도 조사를 통해 현장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투명하고 공정한 시설행정 구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