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입장거봉포도축제추진위원회, 드라이브스루 홍보·판촉전 개최
천안 입장거봉포도축제추진위원회, 드라이브스루 홍보·판촉전 개최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1.09.03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20일까지 입장거봉포도휴게소에서 비대면 시식코너·판매부스 등 운영

충남 천안 입장거봉포도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민광동, 이하 추진위원회)가 이달 6일부터 20일까지 15일간 입장거봉포도휴게소(경부선 상행)에서 ‘입장거봉포도 홍보·판촉전’을 진행한다.

2021 천안 입장 거봉포도 홍보·판촉전 홍보 포스터
2021 천안 입장 거봉포도 홍보·판촉전 홍보 포스터

이번 홍보·판촉전은 한국도로공사 대전충남본부(본부장 이의준)와 입장거봉포도휴게소(소장 윤정희)의 협조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민들의 판로개척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마련된다.

휴게소 방문객들은 차 안에서 간편하고 안전하게 신선하고 맛있는 입장거봉포도를 시식하고 구매할 수 있다.

또 추진위원회는 ‘TJB 전국 TOP10가요쇼’와 스팟광고 송출 등 다양한 언론매체를 활용해 입장거봉포도의 우수성을 전국에 알리고 적극 홍보하고 있다.

위원회는 작년 진행한 홍보·판촉전에서는 20일 동안 2만3000명 시식, 1만1560박스 판매 등의 실적을 올렸으며, 올해도 우수한 품질의 천안 입장거봉포도로 휴게소 방문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민광동 위원장은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올해도 축제는 취소됐지만 코로나19 예방과 지역경제 활성화 두 과제를 모두 달성해야하는 현 시점에서 이번 비대면 홍보·판촉전이 농산물 소비를 촉진시켜 어려움을 겪는 농가에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