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혁신센터, 29일 대전 스타트업 파크 IR BRIDGE 개최
대전혁신센터, 29일 대전 스타트업 파크 IR BRIDGE 개최
  • 김용우 기자
  • 승인 2021.09.17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스타트업 파크 입주기업 투자유치 역량 강화 추진
파크 민간운영사 ㈜로우파트너스, 대덕벤처파트너스(유) 외 5개 투자사 참석

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김정수, 이하 대전혁신센터)는 오는 29일 대전 스타트업 파크 D1동에서 “대전 스타트업 파크 IR BRIDGE(이하 IR BRIDGE)”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대전 스타트업 파크 IR BRIDGE 포스터
대전 스타트업 파크 IR BRIDGE 포스터

이번 행사는 대전 스타트업 파크 입주기업의 투자유치 역량 강화 및 후속지원 사업 연계를 위하여 마련된 자리로, 수도권 투자자와의 네트워킹을 통해 투자유치 가능성을 판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민간운영사의 네트워크와 연계하여 추가적인 사업화 지원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지원을 도모하고자 한다.

‘IR BRIDGE’는 기존의 데모데이와 다르게 참가기업의 기술 분야에 관심있는 투자자를 초청하여 대전 스타트업 파크 입주기업과 투자자 간의 네트워킹과 실질적인 투자유치 역량 강화를 위한 멘토링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IR BRIDGE’는 대전 스타트업 파크 민간운영사인 ㈜로우파트너스, 대덕벤처파트너스(유)의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키움인베스트먼트㈜, 롯데벤처스㈜, ㈜크립톤, ㈜프라이머, ㈜킹고스프링 소속 투자전문가들이 심사역으로 함께할 예정이다.

참여하는 기업으로는 ▲대학 기반 기부, 펀딩, 커뮤니티 플랫폼 서비스 ‘유니펀’(㈜다날유니펀), ▲스터디그룹 매칭 및 학습관리 APP ‘TOST’(㈜후딱), ▲대학 스터디 솔루션 서비스(노트하우㈜), ▲IoT 기반 AI 노면 상태 감지 센서(㈜모바휠) 4곳으로, 자사의 기술과 비전에 대해 소개한다.

참가기업들의 피칭 이후 투자전문가들의 피드백과 실질적인 투자 연계를 위한 상담회 및 후속 네트워킹이 이어진다.

‘IR BRIDGE’는 대전 스타트업 파크 입주기업 중 투자유치를 희망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참가 신청을 받아 비공개로 진행되며, 참가기업의 기술 분야에 따라 두 그룹으로 나뉘어 1, 2차로 개최하고, 2차는 11월에 개최될 예정이다. 관련 문의는 대전혁신센터(042-385-0668, 창업생태계팀)로 하면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