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부교육지원청이 28일 오수향 SHO대화심리연구소장을 초빙해 하반기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상반기 실시한 전화친절도 평가 결과를 바탕으로 전화응대의 부족한 부분을 되돌아보고 고객과의 소통·공감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됐으며 줌(Zoom)을 활용한 쌍방향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됐다.
특히 코로나1 관련 전화민원에 대비해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사례를 중심으로 전화 응대 요령 교육이 이뤄져 전입 직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임민수 교육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더욱 다양하고 복잡해지는 고객들의 요구에 부응하고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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