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군민의 날 기념식 개최... 총 16명 수상 '영예'
서천군, 군민의 날 기념식 개최... 총 16명 수상 '영예'
  • 조홍기 기자
  • 승인 2021.10.01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박래 군수, "서천형 뉴딜 추진 전략 마련, 경기부양 정책 적극 추진"
새서천대상 3명 수상 등 군정발전 유공자 13명 수상

서천군은 군민 화합도모와 애향심을 고취하기 위한 ‘제59회 군민의 날 기념식’을 이달 1일 문예의 전당 대강당에서 개최했다.

군은 사회적 거리두기를 고려해 참여인원을 최소화해 진행했으며, 현장에 참석하지 못하는 군민들을 위해 유튜브 채널 ‘요즘 서천’에서 기념식을 실시간 생중계했다.

서천군 제59회 군민의날 기념식 수상자 모습
서천군 제59회 군민의날 기념식 군정발전 유공자 수상 모습

이날 행사는 서천국악지부의 사물놀이와 서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국민의례, 군민헌장 낭독, 시상, 기념사, 축사, 군민의 노래 제창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새서천 대상은 ▶교육·문화·체육 부문 - 이동규 한산초등학교 교장 ▲지역개발 부문 - 조갑영 양한물산영어조합법인 대표 ▲사회봉사 및 효행 부문 - 신혁호 한산사랑후원회장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군정발전 유공으로는 ▲송장근(장항읍) ▲김영춘(서천읍) ▲구신영(마서면) ▲이수경(화양면) ▲이율구(기산면) ▲임은순(한산면) ▲양경자(마산면) ▲장건용(시초면) ▲김경태(문산면) ▲서동춘(판교면) ▲김영백(종천면) ▲이동훈(비인면) ▲이희(서면) 등 13명이 수상했다.

서천군 제59회 군민의날 기념식
서천군 제59회 군민의날 기념식

노박래 서천군수는 “코로나19가 가져온 사회 전반의 다양한 변화를 우리군 성장 촉진 요인으로 전환하기 위한 서천형 뉴딜 추진 전략을 마련하고 경기부양 정책을 적극 추진하겠다”며 “군민들이 더 안전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