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뉴딘그룹, 난방 취약계층 위한 ‘나이스온(溫)’ 기부금 전달
골프존뉴딘그룹, 난방 취약계층 위한 ‘나이스온(溫)’ 기부금 전달
  • 김용우 기자
  • 승인 2021.12.03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일 굿네이버스 서인지역본부에 기부금 5천 5백만 원 전달
서울, 인천 및 대전지역 소외계층 약 275세대에 온수매트 전달 예정

[충청뉴스 김용우 기자] 골프존뉴딘그룹(회장 김영찬)이 서울, 인천 및 대전지역 난방 취약계층을 위해 ‘나이스온(溫)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진은 왼쪽부터 골프존뉴딘홀딩스 박강수 대표이사, 굿네이버스 서인지역본부 홍선교 본부장
사진은 왼쪽부터 골프존 박강수 대표이사, 굿네이버스 서인지역본부 홍선교 본부장

‘나이스온(溫) 기부금’은 골프존뉴딘그룹 전 계열사가 동참하여 마련한 기금으로 소외계층에게 온수매트와 함께 그룹사의 따뜻한 온기를 전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날 전달식에서 골프존 박강수 대표이사는 골프존뉴딘그룹 6개 계열사가 함께 마련한 기부금 5천 5백만 원을 굿네이버스 서인지역본부(홍선교 본부장)에 전달했다. 

전달된 기부금은 서울, 인천 및 대전지역 약 275세대의 취약계층 및 지역 독거 어르신 가정에 온수매트를 전달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왼쪽에서 세 번째) 골프존 박강수 대표이사와 굿네이버스 서인지역본부 홍선교 본부장
전달식에 참석한 (왼쪽에서 세 번째) 골프존 박강수 대표이사와 굿네이버스 서인지역본부 홍선교 본부장

골프존 박강수 대표이사는 “이번 나이스온 기부금은 코로나로 인해 더욱 겨울의 한파가 가혹하게 느껴지실 난방 취약계층 분들을 위해 준비하게 됐다”라며 “골프존뉴딘그룹은 ’나이스샷’을 외칠 때와 같은 기쁜 마음으로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굿네이버스 홍선교 본부장은 “겨울철에 소외계층분들이 가장 희망하시는 물품이 온수매트인 만큼 이번 골프존뉴딘그룹의 기부가 정말 반갑고 뜻깊다”라며 “약 275세대가 한파 걱정 없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도움 주심에 정말 큰 감사를 전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골프존뉴딘그룹은 '스윙 유어 드림 캠페인 (Swing your dream)’을 전개하며 소외계층 일자리 창출에도 힘쓰고 있다. 이 캠페인을 통해 △장애인합창단 △장애인바리스타 △장애인미술작가 △북한이탈주민캐디교육프로그램 등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일자리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매년 전 그룹사 임직원이 동참하는 그룹 자원봉사활동을 실시하는 등 지역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2019년에는 ‘강남구청장상’ 을 수상한 바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