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 여성공무원과 간담회 가져
부여군, 여성공무원과 간담회 가져
  • 곽태중 기자
  • 승인 2011.07.08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7일 이용우 군수 주재 조직내부 소통증진 계기 마련돼

충남 부여군(군수 이용우)은 조직내부 소통문화 증진의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이용우 부여군수와 각 읍ㆍ면 7급 여성공무원 30여명이 참석해 지난 7일 군청회의실에서 ‘읍ㆍ면 7급 여성공직자와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 이용우 부여군수가 여성공무원과의 간담회에 참여하고 있다.
이날 이용우 군수는 격려사를 통해 “본연의 업무와 가사활동의 이중고를 겪으면서도 군정발전을 위해 맡은 바 소임을 다하고 있는 여성공무원들의 노고에 격려를 보낸다”며 “오늘 간담회를 통해 그동안 업무를 추진하면서 여성공직자의 시각에서 바라본 군정운영의 개선과 발전방안들에 대해 아낌없는 조언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여성공직자들은 건의사항으로 ▲사무소별 민원인을 위한 편의시설을 확충 ▲공무원 친절의식 함양을 위한 교육훈련 강화 ▲직원간 정보공유를 위한 내부행정 커뮤니티 공간마련 등 업무추진과 관련한 다양한 의견들이 개진돼 군정운영의 활력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용우 부여군수는 내부뿐만 아니라 외부와의 대화와 소통의 열린 군정을 적극 구현하기 위해 현장방문 이장과의 합동상생회의를 11일 남면을 시작으로 18일에는 초촌면에서 갖는 것을 비롯해 14일에는 부여군 전․현직 여성이장과의 간담회, 28일에는 보훈단체장 및 임원과의 간담회 등 사회 각계각층과의 대화의 시간을 계속 이어나갈 계획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