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효 예비후보 지지선언 쇄도… 초고속 세확산
박성효 예비후보 지지선언 쇄도… 초고속 세확산
  • 성희제 기자
  • 승인 2022.03.22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 소속 박성효 전 대전시장은 24일 대전시의회 1층 로비에서 대전시장 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국민의힘 소속 박성효 전 대전시장

[충청뉴스 성희제 기자] 대전시장에 출마한 국민의힘 박성효 예비후보 지지선언이 잇따르면서 캠프 세확산이 급속하게 진행되고 있다.

박 후보가 이미 갖춰놓은 탄탄한 인지도에, 지난 15일 예비후보 등록과 함께 용문역네거리 선거사무소에 연일 지지자들이 몰리면서 상승 분위기가 고조되고 있는 것이다.

이들은 청년부터 사회활동가, 윤석열 당선인 지지모임까지 세대와 분야를 망라하고 있다.

실제로 지난 18일에는 100여 명으로 구성된 ‘전 윤석열 국민캠프 대전시 청년위원회’가 박 후보 지지선언과 함께 선거대책위원회 전격 합류를 예고했다.

이어 19일에는 역시 100여 명의 사회 각 분야 활동가 모임인 ‘대전시 동행포럼’ 회원들이 정책간담회 후 지지를 선언했다.

또한 20일에는 우리 사회 허리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3040 회사원 타이부대’ 청년 50여 명이, 21일에는 150여 명으로 구성된 ‘윤석열을 지지하는 대전 오너클럽’이 박성효 지지를 선언했다.

22일 오후에도 ‘윤석열을 지지하는 대전 찐보수’ 100여 명이 지지선언 대열에 동참할 예정이다 .

이들 조직은 앞으로 박성효 예비후보 선대위에 합류해 박 후보 당선을 위한 선봉 역할을 담당할 예정이다.

박 예비후보는 “저를 믿고 찾아주신 지지자분들께 감사드린다. 한분 한분의 응원이 제가 선거를 치러 나가는 데 가장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여러분의 바람처럼 지방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해 대전발전과 윤석열정부 성공을 위해 뛰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