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페이스성형외과, 국제로타리 3680지구와 업무협약
대전 페이스성형외과, 국제로타리 3680지구와 업무협약
  • 이성현 기자
  • 승인 2022.04.07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로타리 3680지구 김숙자 총재(왼쪽)와 페이스성형외과 윤영묵 대표원장

[충청뉴스 이성현 기자] 대전 페이스성형외과가 국제로타리 3680지구와 의료지원 및 혜택 제공 등 상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국제로타리 3680지구 모든 회원 및 직계 가족들이 클럽에서 발행하는 회원 확인서, 증명자료, 가족관계증명서 등 필효 서류를 지참하고 병원을 내원하면 의료 혜택 및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아울러 양 기관 발전을 위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부분에 대해 상호발전을 위한 협력 및 홍보활동을 도모키로 했다.

대전 페이스성형외과-국제로타리 3680지구 업무협약식

페이스성형외과 윤영묵 원장은 “국제로타리 3680지구와의 공동협력을 통해 지속적이고 적극적인 노력과 도움으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지역사회 변화와 상생을 위해 헌신하는 국제로타리 회원에게 필요한 다양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국제로타리 3680지구 김숙자 총재는 “이번 협약식을 계기로 국제로타리 회원 모두 페이스성형외과의 의료 서비스를 누릴 수 있기 바란다”며 “더불어 다양한 방안 마련으로 함께 살기 좋은 사회를 이루는데 힘이 되겠다”고 했다.

한편 협약식에는 윤영묵 대표원장과 김숙자 총재 등을 비롯해 양 기관 관계자가 참석해 각 기관장 인사말 및 기관 소개, 협약 체결식 등의 순서로 협약식이 진행됐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