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FC 팬들과 ‘축구 보고, 공연 보고’ 성료
충남아산FC 팬들과 ‘축구 보고, 공연 보고’ 성료
  • 박동혁 기자
  • 승인 2022.05.02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30일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수원FC와의 친선전 및 초청 가수 공연 행사 마쳐

[충청뉴스 박동혁 기자] 충남아산FC가 ‘9,278명(1,2부 통합 관중 11,597명)’ 시민과 함께 ‘축구 보고, 공연 보고’를 성황리에 마쳤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이하 충남아산FC)은 지난 4월 30일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수원FC와의 친선전 및 초청 가수 공연 행사 ‘축구 보고, 공연 보고’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충남아산FC선수들
충남아산FC선수들

충남아산FC는 ‘2022 제61회 아산 성웅 이순신 축제’가 코로나19로 인해 취소됨에 따라 아산시민들의 아쉬움을 달래고자 다양한 노력을 기울였다. 경기 시작 전 장외 광장에서 스트릿사커, 에어바운스, 퍼팅 게임 등 다양한 참여 이벤트와 먹거리 장터, 푸드트럭 등을 운영하며 팬들의 즐거움을 위해 앞장섰다.

1부 행사인 수원FC와의 친선전은 양 팀 모두 베스트 라인업으로 선발 명단을 꾸리며 평소 연습 경기와는 사뭇 다르게 진행됐다. 전반 17분, 강민규가 선제골과 34분 수원FC 이승우가 득점을 올리며 1-1 무승부로 경기는 종료됐다. 양 팀 대부분의 선수들이 경기에 출전하며 컨디션 조절을 할 수 있었고 공식경기에 못지않은 치열한 공방전으로 경기장을 가득 메운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경기장을 찾은 충남아산FC 팬들
경기장을 찾은 충남아산FC 팬들

2부 초청 가수 공연에는 지역 뮤지션인 몽돌과 바비핀스의 무대를 시작으로 홍시, 민경훈, 김필, 스테이씨, 영탁 등 유명 가수들의 공연으로 이어지며 스포츠와 문화가 함께 어우러진 축제의 장을 마련했다.

11,597명의 만원 관중을 맞이한 충남아산FC는 앞으로도 리그 경기 및 다양한 이벤트로 아산시민과 충남아산FC 팬들을 위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충남아산FC는 오는 3일 화요일 오후 7시 30분 FC안양을 상대로 ‘하나원큐 K리그2 2022’ 13라운드 경기에 나선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