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배근, "청렴하고 정의로운 군수될 것"
오배근, "청렴하고 정의로운 군수될 것"
  • 이성엽 기자
  • 승인 2022.05.04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뉴스 이성엽 기자] 더불어민주당 홍성군수 후보인 오배근 예비후보는 4일 선거사무실 개소식을 열고 "경제, 환경, 교육, 의료, 문화, 체육이 함께 발전되는 홍성군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오배근 예비후보가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하고 있다./이성엽 기자
오배근 예비후보가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하고 있다./이성엽 기자

이날 개소식에서 오 예비후보는 "지지하고 응원해준 덕분에 경선에서 승리했다"면서 "홍성군민들께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어 "군민과 소통하며 소중한 의견을 최우선 정책으로 반영하겠다"며 "소외되는 군민이 없는 행복한 홍성을 만들겠다. 청렴하며 정의로운 군수가 되겠다"고 다짐했다.

계속해서 읍·면별 공약을 제시하며 "단 시일 내에 군민의 바람을 다 해결할 수는 없을 것"이라며 “열정을 가지고 조그만 일부터 완성도를 만들어 가면서 홍성군민에게 희망을 드리겠다"고 강조했다.

끝으로 "홍성은 이제 변화해야 한다. 경제를 활성화 시켜 그동안 빼앗겼던 희망을 (군민에게) 드리겠다. 홍성군민 주인 시대를 강력하게 열어가겠다"며 "6월 1일 홍성 발전을 위한다면 오배근에게 힘을 모아 달라, 새로운 홍성건설, 뉴 홍성 행복 시대를 반드시 열겠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이날 개소식에는 재선에 나선 양승조 충남지사와 김학민 예산군수 예비후보, 함께 경선했던 조승만 전 도의원과 정만철 청운대 조교수도 참석해 힘을 실어줬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