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 청양후보 합동기자회견, "승리위해 온 힘 다할 것"
국힘 청양후보 합동기자회견, "승리위해 온 힘 다할 것"
  • 이성엽 기자
  • 승인 2022.05.13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뉴스 이성엽 기자] 6.1지방선거가 19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청양지역 국민의힘 후보자들은 유흥수 군수 후보의 사무소에서 합동기자회견을 갖고 필승 의지를 다졌다.

국민의힘 청양지역 합동 기자회견/유흥수 후보 캠프 제공
국민의힘 청양지역 합동 기자회견/유흥수 후보 캠프 제공

이날 기자회견에서 후보자들은 군민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하는 민주당 정권의 불통을 꼬집었다.

편가르기, 갈라치기 등을 지적하는 군민들이 많았다며, 국민의힘 후보자들은 민선7기의 잘못된 전철을 밟지 않고 슬기롭게 군정과 의회를 이끌겠다고 강조했다.

이 밖에도 최근 더불어민주당에서 발생한 성추문에 대해서도 지적했다.

유흥수 후보는 “소통과 화합으로 하나 되는 군민의 저력을 모아 청양군 발전을 이뤄내야 한다는 무거운 책임의식을 느끼고 있다”며 “엄중한 심판으로 군정을 교체할 수 있도록 지지를 보내 달라”고 호소했다.

이어 “국민의힘 출마자 모두는 철저하게 검증받아 선택된 후보”라며 “유석열 정부의 성공과 6월 지방선거에서 청양뿐만 아니라 충남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당원동지들과 온 힘을 다해 뛰겠다”고 다짐했다.

그러면서 ▲네거티브 없는 공정하고 깨끗한 선거운동 ▲갈라치기 하지 않는 선거 즉, 정책대결과 군정 예산확보 가능성 ▲선당후사의 일체 단합된 집권여당의 후보로서의 자부심 ▲소통과 경청, 관심과 배려로 정권교체에 이어 충남도정교체 및 청양군정교체 등을 선거전략으로 내세웠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