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롬동 김현옥 세종시의원 후보, “내 삶을 바꾸는 정치 하겠다”
새롬동 김현옥 세종시의원 후보, “내 삶을 바꾸는 정치 하겠다”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2.05.14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더불어민주당 세종시의원 제16 선거구(새롬동) 김현옥 후보가 14일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열고 세과시에 나섰다.

더불어민주당 세종시의원 제16 선거구(나성동) 김현옥 후보

이날 개소식 행사에는 강준현 세종시당 위원장, 홍성국 국회의원, 이춘희 세종시장 후보, 이태환 세종시의회 의장, 시민과 당고문, 당원 약 100여 명의 내빈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개최됐다.

특히 이춘희 시장을 비롯한 세종시의원 후보들이 참석해 6·1지방선거 필승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

강준현 세종시당 위원장

강준현 시당위원장은 "김현옥 후보는 에너지가 넘치고 지칠줄 모르며 시민들의 불편함과 문제에 해답을 가지고 있다"고 치켜세웠다.

그러면서 "대선에서는 석패 했지만 지방선거를 반드시 승리하여 신명나게 일할수 있도록 힘을 모아 달라"고 당부했다.

홍성국 국회의원은 "군인처럼 씩씩하고 계획에 대한 실천력이 높은 정책을 세운 준비가 잘된 후보라면서 많은 성원과 지지”를 호소했다.

이춘희 세종시장 후보

이춘희 세종시장 후보는 “김현옥 후보는 생활에서 여러 가지 불편하는 것을 신속하게 해결하는 것이 지방자치인데 지방자치가 무엇인가를 잘아는 후보”라고 밝혔다.

더나아가 “전문성이 뒷받침 되어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바로바로 현장에서 답을 찾아내는 후보”라고 강조했다.

고문단은 “어느 후보보다 실천력이 높아 지역 어르신들을 비롯한 주민 들로 부터 엄치척을 받고있다며 할수 있도록 힘을 모아달라”고 말했다.

이태환 세종시의회 의장은 “그동안 의정 모니터링단으로 활동 하면서 의회에 대해 몸소 경험을 한 준비된 후보이고, 세종시는 민주당이 탄생시킨 도시이므로 행정수도를 완성 할수 있도록 많은 성원을 요청드린다”고 말했다.

이태환 세종시의회 의장

김현옥 후보의 내 삶을 바꾸는 공약은 ▲새롬동 공공체육시설 조기착공 추진 ▲새롬동 문화거리 ‘같이 걸어요’ 조성 ▲장군산 자연친화 ‘숲속 가족 공원’조성 ▲명품 육아 도시 세종실현 ‘품앗이 웹’ ▲‘세종1호’ 장애친화 병원 지정 ▲인생 2막 은퇴자 활력 프로젝트 ▲어린이·여성 안전 귀갓길 조성▲다자녀 두툼한 지원프로젝트 ▲다문화가정 이중 언어지원 ·글로벌 인재 양성 ▲ 당신의 반려동물 편의시설 등이다.

이날 개소식에는 제6 선거구(장군, 한솔동) 안신일, 제10선거구 (종촌동) 임채성, 제11 선거구(고운동) 이현정, 제12 선거구(고운동) 김재형, 제14 선거구(소담동) 김현미, 제17 선거구(나성동) 김효숙, 제18 선거구(다정동) 박란희 예비후보 등이 힘을 보탰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