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없이 이어지는' 김태흠 충남지사 후보 지지선언
'끝없이 이어지는' 김태흠 충남지사 후보 지지선언
  • 박동혁 기자
  • 승인 2022.05.19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권자연맹, 전몰군경 미망인회, 상록회 등 각종 단체 잇단 세 몰이
국민의힘 김태흠 후보에 대한 지지선언이 이어지고 있다.
국민의힘 김태흠 후보에 대한 지지선언이 이어지고 있다.

[충청뉴스 박동혁 기자] 김태흠 국민의힘 충남도지사 후보의 지지선언이 18일에도 끝없이 이어졌다.

이날 힘쎈캠프를 방문한 한국유권자연맹, 소비자교육 중앙회, 전몰군경 미망인회, 상록회, 고주모(고향을 사랑하는 주부 모임), 대한미용사협회, 재향군인여성회 및 충남사회복요양보호사 1004명, 천안시 법무부보호관찰협의회가 방문 간담회 및 지지선언을 했다.

김 후보는 “도지사라면 지역현안에 잘 알고 있어야 하고, 비젼과 제대로 된 그림을 그려서 결과물을 만들어 내야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언론에서는 저를 강한사람이라고 얘기하는데 알고보면 부드러운 사람이라며, 일 측면에서 에둘러서 표현이 안되고 직설적으로 표현해서 그렇다“며 말했다.

김 후보는 “무색무취한 도정은 안 된다며 이제 충남은 절호의 기회라 강조하며, 상대 후보 보다 잘 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이날 전 충청남도체육회와 충청남도생활체육회 임원 33명이 힘쎈캠프를 방문 김태흠 충남도지사 후보 지지를 공식선언했다.

체육회 임원들은 “이번 6.1지방선거에서 충청남도 체육발전을 확실하게 발전시킬 수 있는 집권당인 국민의힘 김태흠 충청남도지사후보를 지지한다"고 밝혔다.

김태흠 후보는 “생활체육은 누구에게나 필요한 보편적 복지라며, 예산을 늘려 생활체육시설을 확충하고 동호인 활동에 아낌없는 지원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어서, “예산 확대의 필요성에 동감하고, 지지선언을 해 주시니 든든하다며. 반드시 승리해 잃어버린 12년을 반드시 되찾아 오겠다"고 화답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