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군, 군민체육대회 개최
태안군, 군민체육대회 개최
  • 서지원
  • 승인 2011.10.03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8일부터 이틀간…전야제 다비치, 티아라등 인기가수 출동
태안군(군수 진태구)은 제12회 태안군민체육대회가 오는 8일부터 이틀간 태안중학교를 비롯한 군내 보조 경기장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 진태구 태안군수
군민의 화합과 단결을 도모하고 건강한 신체 속에서 맑고 바른 선진군민의식을 고조시키기 위해 실시되는 이번 대회는 모든 군민들이 함께 어울릴 수 있도록 풍성한 행사가 준비됐다.

대회 첫날인 9일에는 개막식에 이어 축구, 배구, 테니스, 게이트볼, 족구 등 각 읍·면민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고 전 세대를 아우르는 종목들로 짜여진 주민들의 종합 스포츠 축제 한마당으로 진행된다.

또 2인 삼각달리기, 어깨장화신고 달리기, 힘겨루기 등 특색있고 협동을 강조한 프로그램이 준비됐으며 야구경기가 시범종목으로 채택돼 8일 오전 구 서남중학교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 밖에도 8일 오후 4시부터 시작되는 전야제 1부 행사에는 읍·면 노래자랑이 태안우체국 뒤 공영주차장에서 펼쳐지며, 오후 7시40분부터 열리는 2부행사에는 KBS7080 녹화공연이 펼쳐진다. 

2부공연에는 노사연, 조항조, 정수라, 김종서, 원미연, 소리새 등의 중견 가수들과 티아라, 다비치 등의 신세대 가수들도 총 출동하면서 나이를 초월한 군민 한마당 화합과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군민체육대회는 군민 여러분을 위한 잔치로 하나 된 힘을 결집시키는 화합의 장이며, 지역발전의 염원이 담긴 소중한 시간”이라며 “군민체육대회가 서로의 우정과 화합을 다지는 가운데 6만3천여 군민이 하나가 되는 새로운 출발점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