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JC 송대윤 회장, 최우수로컬회장상 수상
유성JC 송대윤 회장, 최우수로컬회장상 수상
  • 이재용
  • 승인 2011.10.09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젊은 패기로 지역사회 발전의 중추 역할 해나갈 것" 수상 소감 밝혀

유성JC 송대윤 회장(유성구의회 부의장)은 지난 8일 울산 KBS홀에서 열린 한국청년회의소 제60차 전국회원대회에서 최우수리더쉽을 발휘한 회장에게 수여하는 전국최우수로컬회장상을 수상했다.

▲ 유성JC 송대윤 회장(맨앞줄 왼쪽부터 다섯번째)이 전국최우수로컬회장상을 수상했다.
그동안 송 회장은 유성JC 회원들과 함께 ‘사랑의 쌀 전달식’과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 등을 통해 지역내 저소득층과 불우이웃을 돕기 위해 노력해 왔고, ‘어린이지킴이 캠페인’등 어린이를 보호하고 안전한 교육환경을 만들기 위해 앞장서왔다.

또한 지역내 소외계층인 다문화 가정을 위해 ‘이주여성 모국방문행사’와 공연티켓을 기부하는 ‘문화기부’, 그리고 온천단오제 행사에 다문화 가정을 초청해 우리 전통문화와 전통음식을 체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는 등 지역사회발전과 화합을 위해 노력해왔다.

송 회장은 “우리 젊은 세대들이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서 무언가 해보자는 의지를 모아 전개한 사업일 뿐인데 이런 과분한 상을 받게돼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금 하고 있는 일에 대한 확고한 신념과 젊은 패기로 지역사회 발전의 중추적인 역할을 해 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날 한국청년회의소 제60차 전국회원대회에서 전국의 JC회원들은 한 해 동안 JC활동을 성실히 수행해 왔는가를 평가하고 서로간의 화합을 다지는 자리를 가졌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