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완섭 서산시장, “안전사고에 철저히 대비" 당부
이완섭 서산시장, “안전사고에 철저히 대비" 당부
  • 김정식 기자
  • 승인 2022.10.04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시정성과 공유, 해미읍성 축제 등 안전사고 대비 철저 지시

[충청뉴스 김정식 기자] “안전사고에 철저히 대비하기를 바란다”

이완섭 서산시장이 4일 서산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10월 월례회의에서 직원들에게 이와 같이 강조했다.

4일 서산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10월 월례회의에서 이완섭 서산시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4일 서산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10월 월례회의에서 이완섭 서산시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제19회 서산해미읍성축제, 서산장애인체육대회 등 다양한 행사에 앞서 시민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챙기겠다는 의지이다.

이날 월례회의는 주요 간부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양대동 일원에 추진 중인 자원회수시설 사업 현황 공유를 위한 설명이 있었다.

이 시장은 우수공무원에 대한 상급 기관 표창을 전달하고 인사말을 했다.

이 시장은 인사말에서 “지난 한 달 동안 많이 고생했다”며 직원들을 격려했다.

지난 9월 성과로 ▲공무원 부여군 수해복구 현장지원, ▲부석면 행정복지센터 준공, ▲신규 공무원 72명 임용, ▲제1회 청년의날 행사 및 충남 최초 청년 친화도시 선포, ▲ 2022 을지연습 평가 충남도 최우수 기관선정, ▲ 일자리박람회 개최, ▲환경부 지정 환경교육 도시 선정, ▲ 농특산물 수출실적 281억 원 돌파 등을 언급했다.

이 시장은 10월을 시작하며 “제19회 서산해미읍성축제에 안전사고 대비 철저히 할 것”을 강조하며 “다른 행사에서도 관련 부서별로 시민 안전을 각별히 챙길 것”을 주문했다.

이어 이 시장은 환절기 날씨에 주변 이웃과 개인 건강을 챙기길 당부했으며, 10월 9일 한글날을 맞이해 태극기 게양에 동참해 줄 것을 얘기했다.

끝으로 “본격적인 수확 철을 맞이해 농업기술센터뿐만 아니라 관련 부서와 읍․면․동에서도 농기계 안전사고 방지에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말하며 다시 한번 안전을 강조하며 마무리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