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인허가 관련 민원업무 대행업체 임원진과의 실무 간담회 실시
[충청뉴스 김정식 기자] 충남 서산시는 19일 서산시청 상황실에서 관내 건축인허가 관련 민원업무 대행업체 임원진과의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이번 간담회는 민선8기 제1호 공약인 시민만족 원스톱 민원서비스 제공과 관련해 실무자들과 상호 의견을 교환하고 보다 신속한 민원처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상호 협력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서산지역 건축사회와 일반측량업 서산시 협의회 임원진 등 총 13명이 참석했으며, 복합민원 신속처리를 위한 협조사항 전달, 복합민원 주요 보완사항 안내, 복합민원상담 사전예약제 홍보 등이 이뤄졌다.
김영호 서산시 건축허가과장은 “신속한 민원 처리라는 공통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동반자적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민원업무 대행업체 임원진과의 간담회를 정례화하겠다”며, “시민들에게 신속한 원스톱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시민만족 원스톱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7월 25일 관내 건축인허가관련 민원업무 대행업체 대표자 100여 명과 합동간담회를 개최해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한 첫발을 내디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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