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예정 이벤트, 얼리버드 혜택 제공 등 펀딩 본격 시동
[충청뉴스 박동혁 기자]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충남센터)는 14일부터 본격적으로 ‘크라우드 펀딩 런칭 지원사업’의 와디즈 펀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충남센터에 따르면 해당 사업은 충남도내 예비창업자 및 창업자를 대상으로 아이디어 구체화와 시장성 검증을 위해 상세페이지 제작 및 와디즈 런칭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펀딩은 14일부터 본격적으로 진행되며, 현재 기업별 펀딩 일정에 따라 프로젝트가 업로드 되고 있어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오픈예정 이벤트, 얼리버드 혜택, 와디즈 혜택가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펀딩은 지원기업 7개사(충남창업마루나비 입주기업 5개사, 충남도내 창업기업 2개사)의 제품 ∆파티클의 무선 방역기 ∆포메틱의 바디스크럽 ∆주크박스의 술초콜릿 ∆샤르베티에의 킬바사 소세지 ∆오버랜드코리아의 자동차 어닝용 브라켓 ∆하이프로젝트의 에이퍼센트 소파 ∆키리릿의 배쓰밤이 런칭된다.
오픈알림 신청과 본 펀딩은 와디즈 충남센터 전용관에서 진행되며, 크라우드 펀딩 런칭 지원사업 지원기업 외 충남 창업기업 크라우드 펀딩 지원사업 지원기업 9개사의 제품이 추가로 펀딩될 예정이다.
강희준 충남센터장은 “지원기업들의 와디즈 펀딩을 통해 시장성 검증을 받고, 제품들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되어 스타트업이 날개를 달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