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송복식 유성구의회 의장
[신년사] 송복식 유성구의회 의장
  • 김용우 기자
  • 승인 2023.01.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는 35만 유성구민 여러분!

다사다난했던 2022년이 가고 2023년 계묘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송복식 유성구의장
송복식 유성구의장

새해에는 구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다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드리며, 새해에도 오직 구민만을 바라보며 구민여러분들의 눈높이에 맞춘 의정활동으로 새로운 희망을 전해 드리기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어느덧 제9대 유성구의회가 출범한지도 6개월이 지났습니다.

구민여러분들의 관심과 기대속에 출범한 제9대 의회는 강화된 지방의회의 권한과 위상에 걸맞은 의회를 만들기 위해 전문역량을 키워왔으며, 집행기관을 감시하고 견제하는 역할을 넘어 지역발전과 구민의 복리증진이라는 공동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구민여러분들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지역의 발전과 구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온 힘을 쏟겠다는 약속을 드리며, 구민이 주인으로서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열린 의회 구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사랑하는 유성구민 여러분!

2023년 새해 유성구의회는 새로운 흐름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인해 경제적•심리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구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일자리와 민생안정 정책 등을 위해 힘쓰겠습니다.

유성구민의 오랜 숙원사업인 유성복합터미널 사업을 비롯해 현충원 IC 입체화 사업, 대전교도소 이전, 서남부종합스포츠타운 조성, 하수종말처리장 이전 등 현안 과제들을 해결하기 위한 노력도 게을리 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우리 유성의 상징인 온천지구의 관광거점 조성사업이 차질없이 추진되어 유성온천이 지역의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자리잡아 갈 수 있도록 힘쓰겠습니다.

유성구의회 14명의 의원들과 함께 협치와 소통을 바탕으로 구정발전을 위해 한 목소리를 내고 구민들에게 신뢰와 믿음을 주는 의정활동을 펼쳐 나갈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새해가 반가운 것은 항상 꿈과 희망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 꿈과 희망을 현실로 만들어 가는 여정에 유성구의회가 항상 함께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유성구의회가 구민의 대의기관으로서 맡은 바 소임을 다 할 수 있도록 성원과 격려를 부탁드리며, 새해 새날을 맞아 소망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고 구민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대전광역시 유성구의회 의장 송 봉 식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