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체육회, 천안을 명품 스포츠도시로...힘찬 도약 다짐
천안시체육회, 천안을 명품 스포츠도시로...힘찬 도약 다짐
  • 박동혁 기자
  • 승인 2023.03.15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선2기 출범식 및 신년다짐대회 개최

[충청뉴스 박동혁 기자] 한남교 민선2기 천안시체육회장이 “체육인들의 의지를 모아 천안을 전국 최고의 명품 스포츠도시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출범사를 하는 한남교 천안시체육회장/박동혁 기자

한남교 회장은 15일 소노벨천안 그랜드볼룸에서 개최한 민선2기 출범식과 신년다짐대회에서 이같이 밝히며 천안시체육회의 힘찬 도약을 다짐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상돈 천안시장과 신동헌 천안시 부시장을 비롯해 김영범 충청남도체육회장, 양승조 전 충남지사, 이정문 국회의원, 김지철 충남교육감, 이정만 국민의힘 충남도당위원장, 이재관 전 천안시장 후보, 천안 시·도의원들 및 체육회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축사를 하는 박상돈 천안시장/박동혁 기자
축사를 하는 박상돈 천안시장/박동혁 기자

축사에 나선 박상돈 시장은 “체육에 대한 뜨거운 열정으로 민선1기 천안시체육회를 성공적으로 이끈 한 회장의 연임을 축하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오늘 행사는 천안시 체육의 발전과 성장을 위한 매우 뜻깊은 자리"라며 ”저 또한 체육과 문화를 함께 누릴 수 있는 체육 인프라 조성을 통해 명품 스포츠도시로 나아가기 위한 힘찬 발걸음을 멈추지 않겠다“고 다짐했다.

천안시체육회 신년다짐대회 진행 장면/박동혁 기자
천안시체육회 신년다짐대회 진행 장면/박동혁 기자

한남교 회장은 “민선1기에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뿌리를 깊게 내리고 알찬 열매를 맺을 수 있도록 힘쓰겠다”며 “체육인의 권익 향상과 생활‧전문‧학교체육 삼박자가 어우러진 체육복지시대를 열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올해 천안시체육회가 창립 60주년이 된 만큼 시민의 건강, 행복, 화합을 위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체육환경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