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뉴스 허정윤 기자]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본부장 한전복)와 ㈜아이디플렉스(대표 조자룡)는 4일 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에서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협약을 통해 ㈜아이디플렉스는 지역 내 경제적·정서적으로 어려움에 처해있는 아동들에게 사회적 관심과 경제적 지원을 할 수 있도록 나눔문화 확산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기 위해 협력하기로 하였다.
㈜아이디플렉스는 대전지역 보호아동의 안전한 성장과 자립을 지원하기 위해 매월 판매수익금의 일부를 지원하고 있으며, 다가오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지역 내 아동양육시설 아동을 대상으로 소원선물을 지원하는 사업에 동참 할 예정이다.
㈜아이디플렉스 조자룡 대표는 “지역 아이들을 위해 의미 있는 나눔에 동참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더 많은 기업들이 나눔에 참여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한전복 대전지역본부장은 “지역사회의 우수한 기업과 파트너가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 ㈜아이디플렉스와 협력하여 더 많은 아이들이 꿈을 펼쳐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함께해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대전 동구에 위치한 ㈜아이디플렉스는 풍부한 경험과 축적된 기술로 고퀄리티 디자인 상품을 제작 및 공급하는 기업으로, 대표 브랜드로는 홈 케어 고주파 마사지기 뷰티 디바이스인 ‘닥터탱글’이 있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