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밭대, 산업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수료식
한밭대, 산업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수료식
  • 이재용
  • 승인 2012.02.22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3기 최고경영자과정 원생들 모금한 기금 1천만원 전달 예정

한밭대학교는 오는 23일 산학협동관 다목적홀에서 이원묵총장과 백은기 최고경영자과정 총동창회장, 성열구 총동문회장을 비롯해 내외부인사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산업대학원 제23기 최고경영자과정 수료식을 갖는다.

▲ 이원묵 총장
박용우 제23기 원우회장을 대표로 70여명의 CEO과정 동문이 배출되는 이날 수료식은 김선정 산업대학원장의 수료식사를 시작으로 수료증 및 상장수여, 이원묵 총장의 축사, 백은기 최고경영자과정 총동창회장 축사, 성열구 총동문회장 축사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또한, 이번 수료식에서는 제23기 최고경영자과정 원생들이 모금한 대학발전기금 1천만원 전달식도 함께 갖는다.

대표로 전달하는 박용우 회장은 “한밭대 산업대학원 제23기 최고경영자과정을 통해 치열한 경쟁시대를 뚫고 나갈 CEO의 지혜를 함께 배운 원생들이 한밭대학교 발전을 위해 대학발전기금을 모금하게 됐다”며 “이 기금으로 한밭대가 보다 크게 발전해 명문대학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원묵 총장은 “6개월간의 최고경영자과정을 통해 습득한 지식을 실무현장에 적절히 응용해 수료생 여러분의 비즈니스 및 조직의 성과를 더욱 향상시키고 나아가 지역사회 및 경제 발전에도 기여해 주시길 바란다”며 “오는 3월 1일에 일반대학교로 전환하는 한밭대학교가 국내 명문대학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한밭대학교 산업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은 2000년 9월 제1기생 72명 모집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총 2천여 명의 최고경영자를 배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