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군 고향사랑기부, 쾌척 잇달아
금산군 고향사랑기부, 쾌척 잇달아
  • 조홍기 기자
  • 승인 2023.09.26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센바이오 안창기 대표‧청혈센터한의원 박종오 원장 각각 250만원 기부

[충청뉴스 금산 = 조홍기 기자] (주)비센바이어 안창기 대표와 청혈센터한의원 박종오 원장은 지난 25일 금산군의 발전을 위해 힘을 모아 고향사랑기부에 참여했다. 기부금은 각자 250만 원씩 총 500만 원이다.

금성면에 위치한 (주)비센바이오는 의약품,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을 판매하며 인류의 건강과 바이오산업을 선도하는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이다.

박범인 금산군수, 청혈센터한의원 박종오 원장(오른쪽)
박범인 금산군수, 청혈센터한의원 박종오 원장(오른쪽)

청혈센터한의원도 금성면에 소재하고 있으며 비센바이오와 벌의 독을 이용한 치료제 개발 등 공동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박종오 원장은 “제41회 금산세계인삼축제의 성공적인 개최와 고향 금산의 발전을 위해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하게 됐다”며 “금산 지역발전과 군민들의 복리증진을 위해 뜻깊은 곳에 쓰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고향사랑기부제는 건전한 기부문화를 조성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올해 1월 1일부터 시행된 제도로 기부자는 세액공제 혜택과 기부금의 30%에 한하는 답례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현재 금산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은 명품수삼세트, 홍삼 및 흑삼가공제품류, 전통주, 채소류, 과일류, 장류, 금산사랑상품권, 금산산림문화타운 이용권 및 체험권 등 총 56개 종류의 제품이 등록됐으며 고향사랑e음www.ilovegohyang.go.kr) 시스템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부는 고향사랑e음 홈페이지 및 전국 농협은행에서 할 수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