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뱅크(주), 이웃사랑 실천릴레이 36호 주인공은 “회사원 임동식氏”
타이어뱅크(주), 이웃사랑 실천릴레이 36호 주인공은 “회사원 임동식氏”
  • 김용우 기자
  • 승인 2023.12.14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년간 소외계층을 위한 각종 기부 등 폭넓은 사회공헌활동 전개

[충청뉴스 김용우 기자]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주)(회장 김정규)가 행복프로젝트 이웃사랑 실천릴레이의 36호 주인공으로 회사원 임동식씨를 선정하고 14일 타이어뱅크 평동산단점에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감사장과 타이어 교환권을 전달했다.

왼쪽부터 타이어뱅크 평동산단점 김도현 사업주, 봉사자 임동식씨
왼쪽부터 타이어뱅크 평동산단점 김도현 사업주, 봉사자 임동식씨

임동식씨는 한 주류회사 지역 총판에서 근무하며 지역사회와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기부와 후원으로 따듯한 세상을 만드는데 앞장서온 것으로 알려졌다.

어린이들을 위한 기부 및 장학금 지원, 장애인 체육회 기부, 연탄기부 등 약 50회 이상의 기부활동을 통해 기부한 금액만 3억원에 달할 정도로 활발한 기부활동을 전개해왔다.

또한 생계를 위해 폐지를 줍는 어르신들을 위한 맞춤형 리어카 50여대를 제작해 지원했으며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장보기, 소외계층 어르신을 위한 코로나 방역꾸러미 지원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전라북도자원봉사센터의 추천을 받아 타이어뱅크의 이웃사랑 실천릴레이 36호 주인공으로 선정되었다.

임동식씨는“이웃사랑 실천릴레이의 주인공으로 선정해준 타이어뱅크에 감사하다”며“앞으로 더욱 꼼꼼하게 아픈 이웃들의 연고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이웃사랑 실천릴레이’는 타이어뱅크의 행복프로젝트 일환으로 창립 30주년이던 지난 2021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전국 자치단체 및 관계 기관의 추천을 받아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단체나 개인에게 매월 타이어를 기부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