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 홈페이지에서 구매
[충청뉴스 박동혁 기자] 충남아산FC는 2024시즌 시즌권 판매를 시작했다고 25일 밝혔다.
리뉴얼 되는 올해 시즌권은 지난해 회원권인 ‘OWL CLUB’의 좋은 호응을 얻은 부분을 유지하며, 새로운 정책과 혜택을 추가 도입했다.
▲OWL CLUB+ ▲OWL CLUB ▲WE OWL CLUB ▲골든주니어 OWL CLUB ▲WE OWL CLUB+(단체)로 세분되며, 각각의 가격과 운영 방식도 다르다.
프리미엄 시즌권인 OWL CLUB+는 FA컵을 포함한 전 경기 테이블석으로 제공되며, 시즌 내내 지정한 고유 좌석에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이외에도 2024시즌 유니폼, 카드목걸이, 머플러, 사인볼을 증정할 계획이다.
OWL CLUB과 WE OWL CLUB은 원정석을 제외한 일반석 전 구역에 착석 가능하며, OWL CLUB의 경우 카드목걸이, 머플러, 사인볼을 제공한다.
골든주니어 OWL CLUB은 청소년 대상 시즌권으로, 일반석에만 전 경기 무료 관람권과 카드목걸이가 들어가 있다.
5인 이상 단체를 대상으로 판매하는 WE OWL CLUB+에는 20경기권 시즌권과 카드목걸이가 포함돼 있다.
시즌권 구매자는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 행사 우선 참여권, 매치 프리뷰·시즌 리뷰 문자 등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시즌권 카드에 선불 교통카드 기업 ‘이동의 즐거움’과의 협업을 통해 교통카드 기능을 탑재했고, 경기와 행사 당일 편의성을 위해 별도 티켓 교환 없이 카드에 부착된 QR코드를 통해 바로 입장할 수 있다.
2024시즌 시즌권 구매는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충남아산FC는 김현석 신임 감독을 비롯해 새로운 코치진과 신규 선수 영입을 통한 전력 보강 등으로 팬들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