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줌갤러리 기획초대전 ... 다시, 봄 30일까지
세종시 줌갤러리 기획초대전 ... 다시, 봄 30일까지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4.03.04 0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세종시 연서면 줌갤러리가 오는 24일까지 ‘2024 줌갤러리 기획초대전’ 1부와 2부가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전시작품은 판화. 서양화. 민화. 석채화. 한국화. 섬유민화. 포슬린페인팅.옻 칠공예. 아크릴과 종이작가 등 대전, 세종, 구미, 청주, 논산. 공주들로 구성되어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1부는 오는 10일까지 고상옥. 권향희. 김기자, 김서원. 김성례. 김순의, 김영희, 김은정. 김정숙. 김형순, 김효정. 김희진. 라원애, 민은옥. 박경숙. 박채정, 신복순. 신옥자. 썬키, 양윤영. 오심결. 우순이, 이덕주. 이성옥. 이영희, 이용. 이은지. 이정아, 조안나. 조인영. 조혜진, 주남열. 차소진. 최종애, 한재숙 등 35명의 기획초대전이 진행된다.

김기자 / 고석정의 봄
김남희 / 희망의 속삭임

2부는 오는 10 ~ 24일 까지 강난희. 권현숙. 권현진, 김남희. 김분이. 김서현, 김자희. 김주란. 김희자, 박경숙. 박광임. 박범정, 박지인. 박지우. 서애숙, 성영숙. 손나영. 손지유, 심재옥. 엄미섭. 오영숙, 이영숙. 이은주. 이주영, 이지혜. 장은진. 장정임, 조대봉. 진정희. 최윤희, 최정희. 하재희. 허인숙,허진숙. 홍상혁 등 35 명의 작품이 선보인다.

박광임 / 그리운 그곳에
허진숙 / 비밀의 문

김순의 줌갤러리 대표는 “이번 기획 초대전은 70명 작가들의 창작물을 선보이고 공유하는 소중한 자리”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여러분의 참여로 더욱 빛나는 행사가 될 것을 기대하며, 작품들이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과 즐거움을 전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