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영환, 선거사무소 개소식 열고 '경선 승리' 각오
강영환, 선거사무소 개소식 열고 '경선 승리' 각오
  • 김용우 기자
  • 승인 2024.03.04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 강영환 대전 중구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3일 선거사무소 ‘진심캠프’ 개소식을 개최하고 경선 승리 각오를 다졌다.

[충청뉴스 김용우 기자] 국민의힘 강영환 대전 중구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3일 선거사무소 ‘진심캠프’ 개소식을 개최하고 경선 승리 각오를 다졌다.

강 예비후보 캠프는 이날 개소식에 중구 구민 500여 명이 참석, ‘구민과의 진솔한 대화의 시간’ 등 형식에 얽매이지 않는 자유롭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밝혔다.

강 예비후보는 “견디어 내는 자에게 분명히 내일의 약속이 기다린다”는 말로 그간 더디게 진행되는 공천과정에 일희일비 하지 않고 묵묵히 견디며 대응해 온 사실을 우회적으로 표현하면서 “시간은 내편”이라는 말로 경선승리의 자신감을 피력했다.

아울러 강 예비후보는 “어려운 여건에서도 후보를 믿고 함께한 캠프의 동지들 및 지지자들에게 감사하다”고 큰절을 올리며, “구민을 섬기는 마음을 끝까지 이어가 반드시 새로운 중구의 봄을 열고, 다시 중심에 서는 중구를 만들겠다”고 선언했다.

또 강 예비후보는 “앞으로 경선이 펼쳐지는 열흘, 본선까지의 한달여의 시간은 중구의 미래를 결정하는 매우 중요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현재 여야의 5명 후보를 보면 십여년의 정치활동으로 오늘의 중구를 쇠락으로 이끈 2분과 거의 중구에서 활동하지 않은 낯선 2분, 그리고 지방시대전문가로서 대전의 새로운 중구의 미래를 위해 중구에서 십년 가까이 준비한 강 예비후보로 분류되며, 당연히 중구구민은 강영환을 선택할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