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선 도전’ 강훈식 “충남의 민주당 대표 얼굴 될 것”
‘3선 도전’ 강훈식 “충남의 민주당 대표 얼굴 될 것”
  • 박동혁 기자
  • 승인 2024.03.23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거사무소 개소식 열고 ‘정권 심판’ 호소
“압도적인 승리로 아산 미래 책임지겠다”
3선 도전에 나서는 강훈식 더불어민주당 아산을 국회의원 후보가 23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충청남도의 민주당 대표로 대한민국 정치를 바꾸겠다”고 강조했다/사진=박동혁 기자

[충청뉴스 박동혁 기자] 3선 도전에 나서는 강훈식 더불어민주당 아산을 국회의원 후보가 23일 “3선에 성공한다면 충청남도의 민주당 대표로 대한민국 정치를 바꾸겠다”고 강조했다.

강 후보는 이날 오후 아산시 배방읍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이같이 밝히며 4·10 총선 필승을 다짐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오세현 전 아산시장, 아산을 지역구 민주당 시도의원들과 많은 지지자가 참석했다.

강 후보는 “3선이 된다는 것은 당 대들보가 되겠다는 것이다. 늘 도전하고, 늘 더 나은 곳으로 가고, 여러분의 자부심이 되기 위해 노력했다”며 “제 꿈은 천안·아산 최다선이 돼 충남의 대표 얼굴이 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제가 아산을에서 첫 의원이 됐을 때부터 지난 8년간 이곳이 급속도로 성장한 것은 여러분들이 잘 알 것”이라며 “아산에 더 큰 힘을 집중적으로 써서 아산이 자부심이 되는 시대를 열어야 한다”고 밝혔다.

이어 “공약이 허황되면 국민에게 신뢰받지 못한다. 허황된 공약을 하고, 언제 그랬냐는 듯 돌아서는 후보가 있다”며 “저는 공약 이행률이 충남 국회의원 중 1위다. 지킬 수 있는 공약만 말씀드리겠다”고 역설했다.

강훈식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지지자들이 파란 종이비행기를 날리며 세리머니를 펼치고 있는 모습/사진=박동혁 기자 
강훈식 후보(왼쪽 두 번째)가 지지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박동혁 기자

그는 또 “대통령은 민생토론회 한다고 전국을 다니면서 어디에 얼마를 쓰겠다고 하는데, 삶의 변화를 줄 수는 없을 것”이라며 “세금 새는 거 막아 달랬더니 국민의 입과 야당 대표의 말을 틀어막고, 물가 잡으랬더니 사람 잡는 현 정권을 여러분이 심판해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강 후보는 “아산만 걱정할 수 없다. 여러분과 함께 대한민국을 걱정해야 한다”며 “여러분들의 신뢰를 확보한 만큼, 압도적인 승리로 아산의 미래를 책임지겠다. 4월 10일에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기 위한 투표를 해달라”고 호소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