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배 세종 을 후보, “새로운 세종 위한 선택, 변화의 시작”
이준배 세종 을 후보, “새로운 세종 위한 선택, 변화의 시작”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4.03.23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선거사무소 개소식 500여명 참석…세몰이 나서
- 세종시민들과 히스토리 쓰기 위한 하모니 울릴 것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이준배 국민의힘 세종(을) 국회의원 후보가 ‘새로운 세종을 위한 선택, 변화의 시작입니다’라는 포부와 함께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하고 세몰이에 나섰다.

이준배 세종 을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개최

이날 개소식에는 23일 세종시 아름동에 위치한 선거사무소에서 지지자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보통시민들과 각계각층의 경제전문가들이 참석해 개소식을 빛냈다.

이 후보는 우선 "세종에서 청년들이 꿈꾸고 머물 수 있는 여건을 꾸준히 쌓아가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모두가 세상을 변화시키려고 하지만 정작 스스로 변하겠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없다"는 톨스토이의 명언을 인용하며, “세종시 출범 이래 세종시민들의 선택은 변하지 않았지만 이번 총선에서 만큼은 세종(을) 시민들과 새로운 히스토리를 쓰기 위한 하모니를 울리겠다”고 다짐했다.

세종에서 청년들이 꿈꾸고 머물 수 있는 여건을 꾸준히 쌓아가겠다.

아울러 “핵심공약인 남행북경(南行北經) 경제도시 프로젝트를 설명드리며 남쪽은 행정도시, 북쪽은 경제도시인 남행북경을 만들어 제2의 수도 세종을 완성하겠다”는 의지도 피력했다.

이와함께 “이번 총선은 세종의 미래를 선택하는 중요한 기로에 놓인 선거”라며 “변화는 삶의 법칙입니다. 새로운 세종의 미래를 위해 세종시민들의 변화에 대한 열망을 행동으로 실천시키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이날 개소식에는  어르신과 청년, 여성 등 ‘보통시민’들과 대한노인회 세종시 장영 지회장과 이명수(아산 갑) 국회의원, 김충식 세종시의회 부의장, 김광운 세종시의회 원내대표, 류제화 세종(갑) 후보, 이기순 세종(을) 예비후보(전 여성가족부 차관), 서만철 전 공주대학교 총장, 유환준·임태수 전 세종시의회 의장 등이 참석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