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범계, 선대위 출범식..."민생경제 회복 1순위로"
박범계, 선대위 출범식..."민생경제 회복 1순위로"
  • 김용우 기자
  • 승인 2024.03.24 2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박범계 대전 서구을 후보
더불어민주당 박범계 대전 서구을 후보

[충청뉴스 김용우 기자] 4선에 도전하는 더불어민주당 박범계 대전 서구을 국회의원 후보가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을 갖고 본격 선거체제에 돌입했다.

박 후보는 “이번 총선은 민생파탄, 경제폭망의 윤석열 정권을 심판하여 반드시 민생경제 회복을 이뤄야한다”며 “이를 위해 선거대책위원회를 민생캠프의 이름으로 구성했다”고 이같이 밝혔다.

이어 “위기의 민생을 살리기 위해 분야별, 세대별, 지역별 다양한 분들을 선대위로 모셨으며 이 마음을 모아 대전시민과 함께 승리하도록 하겠다”라고 강조했다.

또 “쌓아온 경험과 실력, 연륜을 바탕으로 서구의 발전과 주민들의 행복을 위한 민생 맞춤형 정책을 제시하고 반드시 실천하겠다”며 “말 뿐인 정치가 아닌 생활에 즉각적인 효용성을 느낄 수 있는 전략을 제시해 민생, 현안을 해결할 수 있는 힘 있는 충청권 국회의원이 될 것”이라고 했다.

당일 선대위 임명장 수여식에는 공동상임선대위원장으로 △청년분야 주아름, 방희연, 어경환 △여성분야 김난희 △장애인분야 한승희 △중소자영업자 이신재, 신상명 △지역대표 황승영, 김은수, 육종오, 박정기 △체육문화계 김덕건, 라영태 △정치분야 정국교, 안중기, 송덕헌, 전득배, 이광문 △학계 정주영 △법조계 신상훈 △직역 이미자, 김민정, 서용원 △특보단장 김영창 △고문단장 박상주 등 이 임명장을 수여 받았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