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구 지체장애인협회, 국힘 박경호 지지선언
대덕구 지체장애인협회, 국힘 박경호 지지선언
  • 이성현 기자
  • 승인 2024.03.26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체장애인협회 대덕구지회 국민의힘 박경호 대덕구 국회의원 후보 지지선언 모습
지체장애인협회 대덕구지회 국민의힘 박경호 대덕구 국회의원 후보 지지선언 모습

[충청뉴스 이성현 기자] 대전지체장애인협회 대덕구지회가 국민의힘 박경호 대덕구 국회의원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이들은 박 후보 선거캠프에서 지체장애인협회 대덕구지회 박찬진 회장을 비롯한 회원 30여명이 모여 박경호 후보를 공개 지지선언했다.

앞서 박경호 후보는 지난 2월 대덕구 지체장애인협회를 직접 방문해 장애인 복지정책 등에 관해 논의한 바 있으며, 이후 장애인 이동에 제약이 되는 각종 불편을 없앨 ‘무장애 대덕’을 공약한 바 있다.

박찬진 회장은 “장애인들이 살고 싶은 대덕, 차별받지 않는 대덕을 만드는데, 우리의 최고 선택지는 박경호 후보였다”며 “장애인과 함께 뛰는 국민의힘 박경호 후보를 강력히 지지한다”고 선언했다.

박경호 후보는 “불편한 사회를 바꾸는 것은 정치의 역할이자 책임”이라고 답했다.

그러면서 “오늘 지체장애인협회의 지지로 저의 책임과 역할이 더욱 무거워졌다”고 말하며 “반드시 22대 국회에 등원하여 교육, 치료, 생활, 일자리 등 모든 분야의 장애인 정책과 제도개선, 예산 확보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덧붙였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