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소열 "일하게 해달라", 장동혁 "한 번 더"
나소열 "일하게 해달라", 장동혁 "한 번 더"
  • 조홍기 기자
  • 승인 2024.03.28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거운동 첫날, 출정식 갖고 필승 다짐

[충청뉴스 조홍기 기자] 제22대 총선 선거운동 첫날 보령서천 후보들이 출정식을 갖고 열전에 돌입했다.

먼저 더불어민주당 나소열 후보는 장항전통시장에서 출정식을 가졌다.

나 후보는 “장항은 오랫동안 서천의 상징적 도시이자 경제적 심장부 역할을 해 온 소중한 지역이며 지난 군수 시절 가장 치열하게 고민하고 많은 애정을 가지며 정책을 추진했던 곳인 만큼 그 의미를 되새기고자 장항에서 첫 출발을 하게 되었다”며 장항에서 선거운동을 시작한 배경을 설명했다.

이시우 전 보령시장, 나소열 후보, 구자필, 신현성 선대위원장

그러면서 “군수 퇴임 이후 10년이 넘도록 중앙정치에서 연거푸 낙선의 고배를 마시며 지역주민들의 간절함을 더 헤아리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며 “장항의 더 큰 발전과 성장을 위해 일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을 간곡하게 부탁드린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보령에서는 선대위 상임고문을 맡고 있는 이시우 전 보령시장과 상임 선대위원장인 이영우 전 도의원, 경선에 나섰던 구자필, 신현성 공동 선대위원장이 나섰다.

이시우 전 보령시장은 "보령과 서천 발전을 위해서는 무도한 이 정부의 심판과 서민의 삶을 보듬을 수 있는 사람은 나소열 뿐"이라며, "소중한 한표를 행사하는 것만이 보령서천을 바꿀 수 있다"고 말했다.

장동혁 후보도 오전 보령 파레스사거리와 성모안과 앞에 이어 서천 장항시장 입구에서 선거운동 출정식을 가졌다.

장 후보는 마이크를 잡고 “보령과 서천을 위해 제 모든 것을 바쳐 반드시 승리하겠다”면서 “한 번만 더 힘을 모아 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국회의원이 되고 싶어서가 아니라 서천을 위해 더 일하고 싶다”며 “여기에서 멈추지 않도록 서천의 미래를 위해서 한 번만 더 장동혁에게 기회를 달라”고 강조하고 큰 절로 유세를 이어갔다.

서천 장항시장 장동혁 후보 유세 현장
서천 장항시장 장동혁 후보 유세 현장

유세 현장에는 보령시의회 박상모 의장, 편삼범 충남도의원 등이 단상에 올랐으며 서천에서는 신영호 충남도의원, 홍성희, 김원섭 서천군의원 등이 장동혁 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