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사회서비스원, 시민과 함게하는 새로운 홍보방안 도입
시민기자단 모집 운영으로 세종시민의 목소리 듣다
세종시사회서비스원, 다양한 서비스 알리기 위한 시민기자단 출범
시민기자단 모집 운영으로 세종시민의 목소리 듣다
세종시사회서비스원, 다양한 서비스 알리기 위한 시민기자단 출범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세종시사회서비스원(원장 김명희)은 다양한 사업 및 서비스를 시민 눈높이에 맞추기 위해 ‘제1기 시민기자단’을 모집한다.
시민기자단은 블로그, 유튜브,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등) 각 분야 1명 씩 총 5명을 선발하며, 개인 SNS 및 사회서비스원 SNS에 사회서비스원과 복지 이슈를 홍보하게 된다.
홍보에 관심있는 세종시민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주요활동으로는 ▲세종시 사회서비스 관련 주요 정책 및 사업 ▲세종시사회서비스원 행사 취재 및 서비스 이용 후기 등 세종시 사회서비스원과 진행되는 사업을 알리는 역할을 한다.
또한 발대식과 수료식 및 정기회의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정기적으로 활동을 공유할 계획이다.
시민기자단 활동을 원하는 경우에는 세종시사회서비스원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모집 기간은 27일부터 6월 14일까지로 신청서 작성 후 전자메일(kisai@sjwf.or.kr)로 신청하면 된다.
김명희 원장은 “세종시사회서비스원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했지만, 시민들에게 홍보가 안돼, 시민기자단을 통해 다양한 활동과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많은 시민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시민들과 함께 더 나은 세종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발대식은 7월 9일에 열리는 세종시사회서비스원 4주년 기념식 행사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