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사렛대 실용음악학과, 자작 EP음반 ‘Play it Loud’ 화제
나사렛대 실용음악학과, 자작 EP음반 ‘Play it Loud’ 화제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4.07.22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명의 끼와 재능, 남녀 간 사랑을 다룬 4곡의 이야기!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나사렛대학교 실용음악학과(학과장 송우영) 21명의 재학생들이 모여 만들어낸 자작 EP 음반앨범 ‘Play it Loud’가 화제이다.

‘Play it Loud’앨범 커버
‘Play it Loud’앨범 커버

학생주도적 문제해결 방식의 나-랩(Na-Lab) 수업에서 학생들의 순수창작 과제물로 만들어진 4곡을 다듬어 담은 이 앨범은 기획부터 작사, 작곡, 연주와 노래까지 모든 것이 학생들의 손에 의해 완성되었다.

앨범에 수록된 첫 번째 곡 '변명'은 밴드 ‘JFB Band’(이범수 리더)의 곡으로, 남녀 간의 갈등으로 시작된 변명들에 지쳐가는 연인의 이야기를 노래하며, 두 번째 수록곡 'Problem'은 저음이 인상적인 밴드 ‘Lacking’(리더 최재혁)의 곡으로, 점점 소원해지는 연인 관계를 이제 끝내는 게 나을 것 같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앨범에 참여한 실용음악학과 재학생
앨범에 참여한 실용음악학과 재학생

Funky한 리듬에 신나게 춤을 추고 싶게 만드는 세 번째 곡 'Bucket Hat'은 밴드 ‘Bum Brown’(리더 김호산)의 곡으로, 깔끔한 연주가 인상적이다.

마지막 곡 '알아줘'는 밴드 ‘코코’(리더 한세화)의 R&B 발라드로, 누군가를 사랑하게 됐을 때 느껴지는 어색한 감정과 설렘을 청순하고 애절한 목소리로 표현한 곡이다.

뜨거운 열정과 끼를 담아 제작된 나사렛대 실용음악학과 재학생들의 EP음반 ‘Play it Loud’는 국내 음악플랫폼(멜론, 지니, 벅스, 유튜브 등)에서 감상할 수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