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대전시 유성구에 '행복주택 800호 공급'
LH, 대전시 유성구에 '행복주택 800호 공급'
  • 김용우 기자
  • 승인 2024.08.14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복주택 조감도
행복주택 조감도

[충청뉴스 김용우 기자] LH 대전충남지역본부(본부장 양치훈)는 대전장대 공공주택지구 내 < 대전장대 A1블록 > 행복주택 800호에 대하여 대학생·청년, (예비)신혼부부, 고령자, 주거급여수급자를 대상으로 최초 입주자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대전장대 A1블록은 대전지하철 1호선 현충원역과 유성IC 사이에 위치하여 교통이 편리하고, 대전월드컵경기장, 노은농수산물도매시장, NC백화점 등 노은·유성 생활권에 인접해 있으며, 은구비공원과 유성천이 가까워 주위 환경이 우수하다.

8.16일(금) 입주자 모집공고하고, 8.26일(월)부터 29일(목)까지 청약하여 12.06일(금) 당첨자 발표, 12.18일(수)부터 20일(금)까지 계약하며, 입주는 2025년 10월 예정이다.

청약신청은 LH 청약플러스 홈페이지(https://apply.lh.or.kr) 또는 모바일 어플(LH청약플러스)을 통해 할 수 있고, 고령자 등 인터넷 접수가 어려운 사람은 현장에 방문하여 청약 신청이 가능하다.

교통망도 및 토지이용계획도
교통망도 및 토지이용계획도

임대조건 등 자세한 사항은 입주자모집공고문(LH 청약플러스)을 확인하거나 LH콜센터(☎1600-1004)로 문의하여 안내받을 수 있고, 아래 QR코드로 접속하여 < LH 한국토지주택공사 > 유튜브 채널에 게시된 입주자 모집과 행복주택 청약신청에 대한 안내 영상을 참고할 수 있다.

LH 관계자는 대전장대 A1블록의 주거환경이 우수하여 그동안 LH 행복주택의 입주자 모집을 기다려 온 고객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