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7일부터 1박 2일간 관광객 유치를 위한 파워블로거 팸투어 실시
대전광역시 유성구(구청장 허태정)가 유성관광진흥협의회와 함께 관광객의 유치를 위한 파워블로거를 대상으로 오는 17일부터 18일까지 1박 2일간 팸투어를 실시한다.
이번 파워블로거 초청 팸투어는 유성온천 관광자원을 실제로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해 네티즌들에게 관광지로서의 우수성을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팸투어에는 서울 등 수도권의 맛, 여행 관련 파워블로거 40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팸투어 참가자들은 첫날 한국전자통신연구원과 지질박물관, 화폐박물관 등 대덕특구 과학 관광 코스를 살피고 이어 유성 온천 족욕체험장으로 이동해 유성온천을 즐긴다.
이어 구가 17일 저녁 레전드호텔에서 개최하는 관광홍보 설명회에 참여해 박근수 배재대 교수 등 전문가와 관광업계 관계자, 공무원들로부터 유성의 관광 자원을 설명받고 상담도 받게된다.
참가자들은 둘째날 유성 지역 일부를 돌아보고 뿌리공원과 동춘당, 우암사적공원 등 대전 지역의 관광자원을 둘러본 후 서울로 떠날 예정이다.
팸투어 기간 동안 구는 대전 대표 먹거리 중 하나인 구즉묵 요리를 비롯해 수통골 오리요리 등 유성과 대전 지역의 맛집도 파워블로거들에게 소개할 계획이다.
구 관계자는 “이번 파워블로거 초청 팸투어를 통해 유성온천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행사 진행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