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과기대, ‘직장인 말하기의 모든 것’ 이남경 작가 초청 북콘서트 개최
대전과기대, ‘직장인 말하기의 모든 것’ 이남경 작가 초청 북콘서트 개최
  • 이성현 기자
  • 승인 2024.11.01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남경 작가 초청 북콘서트

[충청뉴스 이성현 기자] 대전과학기술대학교는 중앙도서관에서 '직장인 말하기의 모든 것'의 저자 이남경 작가를 초청해 북콘서트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북콘서트는 2024년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학생들의 창의성과 인성 함양을 목적으로 책 읽는 문화를 조성하고자 마련된 행사로 대학에서 선정한 도서의 작가를 초청하여 대학 구성원과 지역민을 대상으로 강연 형식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이남경 작가와 함께하는 북콘서트가 열려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이남경 작가는 저서 '직장인 말하기의 모든 것'을 집필하게 된 배경과 의도를 설명하며, 자신의 삶을 바탕으로 사회 진출을 준비하는 재학생들에게 말하기와 소통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작가는 진솔한 이야기를 통해 현장에 참석한 약 80명의 독자에게 공감과 귀중한 경험을 선사했다.

이작가는 1995년 TJB 대전방송에 입사하여, 현재까지 ‘생방송 출발~! 새아침’, ‘생방송 지금은 정보시대’ 등 다수의 방송과 라디오 프로그램을 진행해온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다.

아나운서와 문화 기획자라는 역할 외에도, 2023년에는 직장인을 위한 말하기 비법을 담은 도서 '직장인 말하기의 모든 것'을 출간하며 작가로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