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세종봉사단, 장애인보호작업장 찾아 봉사활동 '감동'
국민의힘 세종봉사단, 장애인보호작업장 찾아 봉사활동 '감동'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4.11.06 2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나눔과 봉사, 그리고 동행을 실천하기 위해 국민의힘이 더 열심히 뛰겠다”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국민의힘 세종시당(위원장 이준배) 주요당직자 및 당원으로 구성된 국민의힘 세종봉사단(단장 구본수)은 6일 장애인보호작업장 행복드림플러스를 찾아 11월 정기봉사를 실시해 잔잔한 감동을 주고있다.

국민의 힘 세종봉사단3
26223

이날 봉사에는 이준배 시당위원장, 류제화 세종시갑당협위원장, 구본수 봉사단장, 양진호 대외협력위원장, 김지훈 장애인위원장, 이상은 대학생위원장, 류윤주 대변인을 비롯한 봉사단원들이 함께했다.

이준배 시당위원장은 “작은 일손이지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함께 나눌 수 있는 소중한 시간에 감사하다”라고 전하고. 덧붙여 “장애인들이 편견없이 일반인과 일상을 함께 나누며 생활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데 정치권에서 앞장서야 한다” 강조하며 “나눔과 봉사, 그리고 동행을 실천하기 위해 국민의힘이 더 열심히 뛰겠다”라고 인사했다.

봉사활동

사단법인 한국장애인부모회 오상열 회장은 “장애인분들이 자립적 일상생활을 할수 있도록 최저임금을 보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고 사회적응훈련을 통해 일상생활을 독립적으로 해나갈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고 있다”라고 시설을 소개했다.

부강면 문곡리에 위치한 행복드림플러스 장애인보호작업장은 사단법인 한국장애인부모회세종지회와 협업하여 중증장애인과 전문가가 함께하는 생산공동체로 지속적인 일자리와 직업적응훈련, 일상생활훈련, 사회적응훈련 등을 통해 장애인 자립생활을 지원하고 있다.

국민의힘 세종봉사단은 2시간 가량 부품조립작업을 같이 하며 일손을 도왔다.

봉사단은 세종지역 어려운 이웃들과 그리고 시민들과 함께 호흡하며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고자 매월 정기봉사를 실시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