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뉴스 이성현 기자] 대전신세계 Art&Science가 그동안 고생한 수험생과 수험생 가족들이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응원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수능을 치른 수험생을 대상으로 스몹부터 아쿠아리움, 성수미술관, 메가박스, 셜록홈즈(방탈출), 인생네컷까지 다양한 시설에서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실내 스포츠 테마파크인 ‘스몹’은 내달 13일까지 수능 수험표 또는 수시 합격증을 제시하면 2시간권을 25%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본인 적용)를 연다. 스몹에서는 클레이슈팅, 볼링, 트램폴린, 버티컬 드롭 슬라이드, 클라이밍, 농구게임, 다트 등 다양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살아있는 바다 생물을 관찰하고 미디어아트를 통해 다양한 바다 관련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대전 ‘엑스포 아쿠아리움’은 수험생과 동반 3인까지 입장료 30% 할인 및 5D 탑승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한다.
그림을 그리면서 음료도 즐길 수 있는 이색공간 ‘성수미술관’은 이달 30일까지 수험표 지참 수험생에게 음료 1잔(아이스티 또는 아메리카노)을 제공하며, 같은 기간 ‘인생네컷’에서는 수험표 제시 시 2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셜록홈즈(방탈출)’는 29일까지 5000원 할인 혜택(무한의 던전 테마 제외, 주말 및 공휴일 제외)을 제공한다.
메가박스는 이달 14일부터 26일까지 일반관 7000원 관람쿠폰과 오리지널 팝콘을 무료로 증정한다. 삼성모바일은 연말까지 갤럭시 해당 모델을 구매하는 2004년 1월 1일부터 2006년 12월 31일 사이에 태어난 고객(신분증 필수)이라면 버즈3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또 5층(화니, 신차이, 밀화, 서리재, 호우섬, 아그라, 메드포갈릭 등)과 6층 식당가(익선잡방, 사이드쇼)에서는 14일부터 17일까지 25학년도 수능 수험표를 제시하는 고객에게 디저트나 음료 증정 또는 할인 혜택 등을 증정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