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소행 충남신보 이사장, 신 경영방침과 경영슬로건 선포
조소행 충남신보 이사장, 신 경영방침과 경영슬로건 선포
  • 권상재 기자
  • 승인 2024.12.09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년 임직원 워크숍 개최

[충청뉴스 권상재 기자] 충남신용보증재단은 지난 6일 충남 아산시 도고면에 위치한 캠코인재개발원에서 2024년 임직원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충남신용보증재단 워크숍
충남신용보증재단 워크숍

이번 워크숍에는 조소행 이사장, 강태희 상임이사를 포함한 임직원 약 1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재단의 새로운 비전과 방향성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워크숍의 하이라이트는 조소행 이사장이 직접 발표한 신 경영방침과 경영슬로건 선포식이었다. 조 이사장은 “이번 발표는 단순한 경영방침 소개를 넘어, 임직원들과 재단의 미래 비전을 공유하고 함께 도약하기 위한 의지를 다지는 자리”라며 직접 발표한 취지를 밝혔다.

조 이사장은 급변하는 경영환경 속에서 재단이 나아갈 방향성을 제시하는 4대 경영방침을 소개했다.

구체적으로 ▲현장 중심의 고객가치 실현 ▲함께 성장하는 행복한 일터 ▲디지털 금융 생태계 조성 ▲도정 실현의 핵심역할 수행 등이다.

특히 조 이사장은 새로운 경영슬로건 ‘중소기업·소상공인의 성장파트너, 충남 경제에 희망을 더하다’를 전 임직원과 함께 제창하며, 재단의 사명과 비전을 임직원들에게 강력히 각인시켰다.

워크숍은 신 경영방침 선포식 외에도 충청남도의회 안종혁 기획경제위원장의 특강, 노사 상생 화합 선포식, 외부강사 특강, 법정 의무 교육 및 사내 경력개발제도(CDP) 설명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특히, 안종혁 위원장은 특강에서 “충남신용보증재단이 소상공인의 안정과 성장을 위해 중심적 역할을 해줄 것”을 강조했다.

조소행 이사장은 “올 한 해 여러분의 헌신과 열정 덕분에 재단이 한 단계 성장할 수 있었다”며“오늘 발표된 신 경영방침은 재단의 미래 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이정표”라고 말했다.

충남신용보증재단은 이번 워크숍을 계기로 재단이 충남 도민과 중소기업, 소상공인의 든든한 동반자로 자리매김하며 지역경제를 이끄는 핵심 기관으로 발전해 나갈 것을 다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