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신세계, 설 맞이 행사 진행
대전신세계, 설 맞이 행사 진행
  • 이성현 기자
  • 승인 2025.01.16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신세계 Art&Science
대전신세계 Art&Science

[충청뉴스 이성현 기자] 대전신세계 Art&Science가 설 맞이 다양한 행사와 함께, 새해 쇼핑을 시작하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달 17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하는 설 맞이 ‘뷰티 기프트 페어’는 특별한 팝업과 화장품 마일리지 혜택 등으로 고객을 맞는다.

대전신세계에 따르면 인기 화장품 무료 체험 샘플 증정 이벤트와 화장품 장르에서 3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만원 할인쿠폰을 모바일 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2월까지 진행되는 코스메틱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는 일정 기간 신세계 제휴 카드로 화장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7% 신백리워드를 돌려준다. 17일부터 19일까지 1층 본매장에서는 YSL 메이크업쇼를, 같은 기간 1층 서관 행사장에서는 디올 시향회를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9일까지 2층 행사장에서는 필립플레인 특집이 열려 최대 50% 할인, 필립플레인골프 최대 50% 할인 행사를 펼친다. 오는 23까지 5층 베로나 스퀘어에서는 아크메드라비와 벨리곰 콜라보 팝업스토어가 벨리곰 팝업 기념 특가 상품부터 50% 할인 상품 등을 선보인다.

17일부터 23일까지 4층 뉴트럴존에서는 LEE, 브라운브레스, 코드그라피, 컬럼비아유니버시티가 참여하는 ‘스트리트 브랜드 특가전’이, 3층 행사장에서는 케네스레이디/라인 영캐주얼 특집이 진행된다. 27일까지 4층 행사장에서는 ‘하랑한복’ 설빔 특집과 비비안 특집이 열린다.

테넌트 시설과 식당가 연계 혜택도 제공한다. 식당가(5층, 6층) 당일 영수증 제시 고객은 메가박스 티켓 3000원 또는 콤보 2천원 현장 할인 받을 수 있고, 스몹 2시간 이용권 10% 현장 할인, 넥스페리움 입장권 15% 현장 할인도 가능하다. 테넌트 시설 당일 영수증(티켓) 제시 고객은 해당 식당가에서 음료 1잔 증정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명절 식품 기프트를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있다. 17일부터 23일까지 신세계 신한, BC바로, 씨티카드로 명절 식품 기프트 합산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신백리워드를 최대 7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또 설 명절 기프트(지하 1층 식품) 사전 예약 구매 고객에게는 27일까지 신세계 제휴카드로 당일 200만원 이상 구매 시 해당 금액대별로 최대 5%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사은행사도 준비했다. 17일부터 19일까지 신세계 제휴카드로 명품, 워치, 주얼리 단일 브랜드에서 200만원 이상 구매 시 해당 금액대별로 최대 7% 신백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또 17일부터 27일까지 당일 본인 명의의 신세계 제휴카드로 패션/잡화 단일 브랜드 구매 시 신세계상품권을 최대 7% 증정한다. 브랜드별로 증정 구간이 다르므로 자세한 내용은 신세계 앱(APP) FIT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