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뉴스 이성현 기자] 한국폴리텍Ⅳ대학 대전캠퍼스는 2024학년도 학위수여식 및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2년제학위과정의 전가람(메타버스콘텐츠과) 졸업생이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등 59명의 학생이 대학 및 유관기관장명의 상을 수상했다.
이장우 대전시장은 축사를 통해 “한국폴리텍대학 대전캠퍼스가 앞으로도 대전 기업들과 함께 시 발전의 큰 도움이 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말했다.
또 학교법인 한국폴리텍대학 임춘건 기획이사는 “졸업은 끝이 아니라 새로운 시작"이라며 "여러분의 지식과 기술이 대한민국의 산업경쟁력을 높이는데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격려했다.
공병채 학장직무대리는 “여러분들이 진정 원하는 것을 단기, 중기, 장기적으로 날짜를 정하고 이를 하나씩 실현한다면 분명 이뤄낼 수 있다"면서 "폴리텍대학에서 얻은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미래를 설계하고 새로운 길을 개척할 수 있길 바란다”고 했다.
한편 대전캠퍼스 학위수여식 및 수료식에는 이장우 대전시장과 조원휘 대전시의회 의장, 대전시의회 정명국 행정자치위원장, 대전 동구 조성직 부구청장, 대한상공회의소 정태희 회장, 대전지방고용노동청 김도형 청장, 한국전기공사협회 전도하 대전광역시회장, 대한전기숙련기능인협회 권대현 협회장, 대한 전기숙련 기능인협회 심상효 명예회장, 대전테크노파크 권흥순 라이즈센터장, 근로복지공단 오장근 대전지역 본부장, 안전보건공단 이동원 대전세종광역본부장,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임미화 대전지역본부장, 건설근로자공제회 김규탁 대전지사장, 케이티엔지 맹경호 공장장, 학교법인 한국폴리텍대학 임춘건 기획이사, 한국폴리텍IV대학 대전캠퍼스 공병채 학장직무대리, 총동문회 곽용근 전 회장 등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총 436명의 학생이 졸업(수료)하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