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뉴스 이성현 기자] 대전신세계 Art&Science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선물을 제안하고, 특별한 추억을 기념하고 싶은 고객을 위한 디저트, 와인 등을 선보인다.
6일 대전신세계에 따르면 7~9일 1층 조 말론 런던, 르라보, 바이레도, 딥티크, 아쿠아 디 파르마, 크리드, 톰포드 뷰티, 펜할리곤스, 산타마리아노벨라는 다양한 리미티드 에디션 및 인기 향수를 엄선해 판매하는 등 특별 혜택을 마련했다.
1층 정문 앞에서는 8일부터 3월 16일까지 톡톡 깨먹는 ‘하트 티라미수’와 이달 13일부터 27일까지 수플레 치크케이크로 유명한 '치플레'를 만나볼 수 있다.
7일부터 14일까지 지하 1층 중앙행사장에서는 최근 핫한 디저트 페이머스의 수건케이크와 수제로 만든 아이파베스 초콜릿의 해피포켓도 만날 수 있다. 지하 1층 와인하우스에서는 누구나 즐기기 쉬운 국민와인 1865와 카카오 프렌즈 콜라보 에디션을 비롯해 우아한 당도감이 특징인 스파클링 와인 간치아 모스카토 다스티를 할인 판매한다.
밸런타인데이 맞이 특별 이벤트도 있다. 7일부터 9일까지 행사 참여 브랜드에서 상품 구매 시 특별한 엽서에 캐리커쳐를 그려준다. 당일 신세계 제휴카드로 밸런타인데이 행사 참여 브랜드 합산 5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 소지 고객은 7층 사은행사장에서 특별한 엽서가 담긴 도토리 캐리커쳐 이용권 1매를 받을 수 있다. 행사 참여 브랜드와 이벤트 유의사항 등은 신세계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는 9일까지 4층 본매장에서는 부가부, 에뜨와, 압소바, 블루독베이비, 밍크뮤, 슈슈앤크라, 로라앤제인, 오르시떼, 무냐무냐, 오가닉맘, 싸이벡스, 바베파파 등이 참여하는 ‘신세계 베이비 페어’가 진행 중이다. 프리미엄 유모차 등 유아용품과 신생아 의류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제품별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달 6일부터 16일까지 신세계 제휴카드 5개사와 손잡고 ‘5메이징 카드 페스타’도 개최한다. 최대 50% 사은 참여권 증정 이벤트를 비롯해 모바일 앱 할인 쿠폰, 카드사 캐시백, 12개월 무이자 할부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자세한 내용은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은행사로는 명품/워치/주얼리 단일 브랜드에서 당일 200만원 이상 구매 시 해당 금액대별로 최대 7% 신백리워드를 증정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