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캠퍼스 1,411명 신입생을 위한 환영 행사 이어져
상명대학교에서 펼쳐갈 꿈을 위한 도전 응원
상명대학교에서 펼쳐갈 꿈을 위한 도전 응원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상명대학교(총장: 홍성태)는 지난 26일 천안캠퍼스 계당관 내 체육관에서 <2025학년도 천안캠퍼스 신입생 입학식>을 개최하고 1,411명의 입학을 선언했다.
이날 입학식은 홍성태 총장의 입학 선언과 디자인대학 AR·VR미디어디자인전공 선채원 신입생 대표의 입학 선서 후 장학 증서 수여, 연극전공 재학생들의 환영 공연으로 이어졌다.
입학식 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에서는 김태한 교무처장의 성공적인 대학 생활과 학습을 위한 상명 교육 솔루션 특강, 상명대 마스코트 수뭉이와 함께하는 캠퍼스 영상 투어, 재학생인 대의원 의장의 신입생을 위한 대학 생활 조언, 중앙동아리 아리아의 축하 공연 등으로 진행되었다. 또 오리엔테이션 후 신입생들은 학과별로 마련된 각종 환영 및 교류 행사에 참석하며 대학 생활을 시작했다.
특히 입학식에 참석한 학부모를 대상으로 성공적인 대학 생활을 위한 가정의 관심과 이해를 돕기 위해 마련된 설명회에서는 상명 교육 솔루션, 취업지원, 학생지원 등을 안내하였고, 별도 상담 부스를 설치해 학부모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했다.
홍성태 총장은 축사에서 “상명대학교는 대학의 미래 비전과 함께할 신입생 여러분의 성장에 든든한 지원자가 될 것”이라며 “세상의 변화를 이끌어갈 따뜻한 마음을 가진 인재로 성장하길 응원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